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공지사항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PS4Pro 사용자들을 위한 Deep Color 참고 사항
작성자

누리몰 (ip:) 조회수 :173

작성일 2017-04-24 14:38:17
평점 0점
추천 추천하기

누리시스템 입니다.

 

최근 4K UHD HDR 기능이 탑재된 PS4Pro 및 Xbox-One-S 출시와 더불어 소비자들도 4K 화질의 고선명 영상을 즐길 수 있는 시대가 현실화 되었습니다.

4K 화질 3840x2160P 에 추가적으로 HDCP2.2 HDR10 기능까지 포함되어 선명한 화질의 명암비의 디테일함까지 더해져 한층더 4K 장비로 갈아타길 갈망하는 데요.

 

저희 누리시스템에서 수입하는 KeyDigital 제품들이 그 일선에서 성능이 입증되고 있습니다.

4K 화소수에서 넘어서 추가적인 최신 규격을 지원하는 제품들이 많이 않고 원천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회사가 몇 안되다보니 시간이 지날 수록 그 가치는 날로 더해가고 있습니다.

 

Key Digital 제품중에서도 가장 인기있는 제품군은 HDMI 2.0a 를 지원하는 HDMI Cable 입니다. 케이블을 판매하다 보니 다양한 장비를 보유하고 계시고 전문성까지 갖추신 사용자들을 만나게 됩니다.

저희도 온라인의 사용자 포럼 및 카페를 모니터링 하고 있는데요. 가장 사용자들의 고민거리가 깜박임의 증상입니다.

깜박임의 증상은 하드웨어의 미지원과 HDMI Cable 의 성능에 달려있다고 생각합니다.

 

예를 들어 고속도로를 초기에 개통했을 때는 차량의 속도가 100KM 이상을 달릴 수 있습니다. 그러나 차량이 많이 유입되면 그 속도는 떨어지다 못해 주차장이될 때가 있습니다.

작년까지만 해도 4K 소스 장비들이 많치 않았기때문에 깜박임에 대한 문제가 공론화 되지 못했습니다. 저가의 케이블로도 사용하기가 무리 없었습니다. 그러나 최근에는 잘 되던 케이블들이 하나씩 필터링이 되고 있습니다. 이는 4K 화질에 HDR 등의 기능이 더해서 그만큼 많은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는 고품질의 케이블이 필요하게된 것입니다.

 

HDMI 장비들은 소스 장비- 케이블- 디스플레이등의 모든 구성장비가 4K, HDCP2.2, HDR10 을 지원해야 완벽한 고품질의 4K 영상을 즐길 수 있습니다.

 

저희 누리시스템에서 한국의 사용자들을 위해 Key Digital 연구소의 답변을 목록화 하였습니다.

 

 

 

 

첨부파일 Deep Color 활성화.png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목록 수정 답변
댓글 수정 비밀번호 :
/ byte

비밀번호 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