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유게시판

자유게시판

자유게시판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KD-DA1x2 UHD 4K HDR HDMI 분배기 상세사진
작성자

누**** (ip:) 조회수 :484

작성일 2017-02-08 11:54:23
평점 0점
추천 추천하기

http://blog.naver.com/scck73/220929876364


이번주에는 Key Digital 최신 UHD 4K HDR10 HDCP2.2 규격이 적용된 HDMI 분배기를 Cx 그룹 본사 납품관련하여 KD-DA1x2 가 입고 되었습니다.

KD-DA1x2 는 하나의 HDMI 신호를 두개의 모니터 또는 HDMI 디스플레이에 분배 출력해주는 기기입니다. 최신 UHD/4K HDR10 을 지원하는 기기 입니다. HDR10 을 지원한다는 것은 HDMI2.0a 규격에
HDCP2.2 를 포함한다는 말입니다.

그럼 Key Digital 2017년 최신 제품중의 하나인 KD-DA1x2 HDMI2.0 스플리터, 분배기를 살짝 살펴보겠습니다.

사진에 보시는 바와 같이 KD-DA1x2 마스터 박스는 12개가 담겨 있습니다.

박스안에서 KeyDigital KD-DA1x2 한대를 꺼내 근접 샷 하나를 시작으로 UHD 4K HDCP2.2 를 탑재한 HDMI 분배기를 살펴 보겠습니다.

잠깐 측면 사진도 보여 드려야죠^^

Key Digital HDMI 분배기 KD-DA1x2 UHD 4K HDR10, HDCP2.2 탑재 , 약간 입체적으로 한껏 더

제품의 상부를 오픈 한 사진, 제품 보증 등록 카드, 그아래 메뉴얼

Key Digital KD-DA1x2 외에 KD-DA Slim Series 는 세 종류의 제품이 있다는 걸 알아볼 수가 있습니다. 하나의 HDMI 입력 신호를 2, 4, 8 개로 분배 출력 시킬 수 있습니다.
※ Note : KD-DA1x8 은 아직 출시되지 않았습니다.

http://nuri-mall.co.kr/product/key-digital-kd-da1x2-uhd4k-hdmi20a-hdcp22-hdr10-지원-hdmi-분배기-ps4pro/58/category/136/display/1/

KeyDigital KD-DA1x2 HDMI 2.0 분배기의 내부 구성품 입니다. 메뉴얼, 제품 등록카드, DC 아답터, 본체, 접착형 고무 받침, 고정 브라켓 (2)

Key Digital KD-DA1x2 전면 사진 입니다. Power LED 전원이 공급되면 Green 으로 점등됩니다.
Input Active- 신호가 입력되는 Blue 점등, 신호 입력이 없으면 1초에 한번씩 깜밖거립니다.
Active Output - 출력장비가 동작하고 있으면 Blue 점등

우측에 보이는 나사 머리가 두개가 보이는데, 제품안에 포함된 고정 브라켓을 부착할 때 사용됩니다.

파란색의 가운데 십자 형의 드라이버로 돌릴수 있는 컨트롤 스위치가 보입니다. 최신 UHD 4K HDCP2.2 HDR10 을 지원하는 KeyDigital KD-DA1x2 는  16 가지의 제공된 EDID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. 기본적인 공장 출고 상태는 출력 장비의 능력을 카피하는 Auto Mode 로 설정되어 있습니다. 그러나 간혹 디스플레의 정보를 정확히 가져오지 못하거나 원하는 화질로 출력이 되지 않을 때는 소스 값을 기준으로 사전에 제공된 프리셋 값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. EDID 설정을 오디오의 설정도 포함합니다. 각각의 화질별 오디오의 설정도 3가지 단계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.

KeyDigital KD-DA1x2 UHD 4k HDR HDCP2.2 지원 HDMI 분배기의 후면 모습입니다.
좌측의 슬라이더 노브는 HPD On/off 를 설정하는 버튼입니다. 소스장비 및 입력 장비는 디스플레이 출력장비에 필수적으로 전압을 전달해서 신호가 공급된다고 알려주어야 합니다. 만약에 소스장비는 동작하고 있는데 디스플레이가 "No Signal" 로 표시될 때 HPD 버튼은 ON 을 시켜주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. 이는 주로 소스가 컴퓨터 일때 유용한 기능입니다.

약간 후면 상부에서 한껏 더, 아참 우측은 전원 입력 단자인데요, DC plug가 연결되는데, 혹시나 plug 가 Jack 에서 이탈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스크류방식으로 완전히 고정시켜 줍니다.

Key Digital KD-DA1x2 HDMI 2.0 분배기는 최신의 UHD 4k HDCP2.2 HDR10 의 기능을 지원하는 것 외에 제품을 아주 슬림하게 디자인 했습니다. 이유는 최신장비들이 얇아지는 추세를 발맞추기 위함입니다. 컴팩트와 슬림은 비주얼적으로 깔끔한고 미려한 만족을 줄 수 있으나, 잘못하면 장비의 발열을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전체적인 회로설계와 제품 디자인이 과학적이어야 합니다.

담배 갑과 Key Digital KD-DA1x2 의 두께 비교사진 하나 더

앞서 설명 드렸던 HPD on/off  스위치와 HDMI 단자입니다. Key Digital  의 본체에 탑재된 모든 HDMI 단자는 표준규격의 A, 19pin Female 타입입니다.

KeyDigital KD-DA1x2 HDMI 분배기의 2개의 출력부와 DC 입력 단자입니다.

출동 준비 끝, We are the Latest HDMI Distibution Amplifier supports UHD 4K HDR HDCP2.2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목록 수정 답변
댓글 수정 비밀번호 :
/ byte

비밀번호 :

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:비밀번호 : / 평점
/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